본문 바로가기

기타정보/기타

네이버메일 수신확인 방법

반응형

안녕하세요 쫑이 입니다 오늘은 여러분께 네이버메일 수신확인 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뭐라구요 어려울것 같다구요 아니에요 하나도 어렵지 않습니다 제가 아주 쉽고 자세히 설명드릴 터이니 따라와 주세요^^

 

 

 

 

 

 

네이버메일 수신확인 방법

 

1 첫번째로 우선 네이버에 로그인 해주세요 그러신다음에 네이버메일로 이동해주세요^^

 

 

 

2 그럼 위와 같은 네이버 메일 화면이 뜨는데요 여기서 보낸메일함의 옆에 수신확인을 클릭해주세요

 

 

 

 

3 클릭해주셧나요 그러면 보낸메일함의 화면이 우측처럼 뜨게 됩니다 그럼 보낸메일중에 아직 상대방이 읽지 않았다면 위와 같이 읽지않음으로 뜨게 됩니다 만약 읽었다면 상대방의 읽은시간과 체크가 뜨게 됩니다 이제 아셧나요 정말 간단하죠 ㅎㅎ 뭐라구요 다 안다구요 아 그래도 모르시는 분들이 계실것 같아서 설명드립니다 혹시나 해서요 ㅎㅎ 그러니 이해해주시고 다음에 뵈요 지금까지 쫑이 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