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정보/기타

다음메일 발송취소 하는방법

반응형

안녕하세요 쫑이 입니다 오늘은 여러분께 다음메일 발송취소 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 또한 그다지 어렵지 않으니 제 설명을 잘 보시고 따라와 주세요 아무것도 아닙니다 아주 쉬워요ㅎㅎ^^

 

 

 

 

 

 

다음메일 발송취소 하는방법

 

1 첫번째로 다음 포탈에 가셔서 로그인 하세요 이것이 첫번째로 전제가 되야 합니다 ㅎㅎ

 

 

 

2 그리고 메일화면으로 이동해주세요 그러면 위와 같은 화면으로 바뀌는데요 여기서 보낸편지함에서 수신확인 버튼을 클릭하세요

 

 

 

3 수신확인 버튼을 누르셨다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오는데요 한가지 전재가 있어야 합니다 상대방이 내가 보낸 메일을 읽지 않았어야지만 발송이 취소가 됩니다 그렇지 안고 읽어버렸다면 발송이 취소가 되지 않습니다 그려면 상대방이 보낸 메일을 읽지 않았다는 전제하에 내가 보낸 메일을 체크하신 다음에 발송취소 버튼을 누르세요

 

 

 

4 그러면 위처럼 팝업이 뜨게 됩니다 여기서 다시한번 확인 버튼을 눌러주세요

 

 

 

5 그러면 다시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오는데요 주의할것 하나 메일 발송 취소를 하려면 내가 보낸 메일이 같은 다음메일 이어야 합니다 다른 메일은 발송취소가 되지 않으니 이점 유의 하세요 그럼 끝 여기까지 쫑의 정보방 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