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정보/기타

민방위 훈련 조회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여러분께 민방위 훈련 조회 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아 저도 이제 민방위 훈련을 받을 나이가 되었습니다 그래서 저에게도 도움이되고 여러분에게도 도움이 되는 정보를 제공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아래에 자세히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잘 따라와 주세요^^~

 

 

 

 

 

 

민방위 훈련 조회

 

 

와우 이제 예비군은 안녕입니다 ㅎㅎ 하지만 이제 나이를 먹었다는것이죠 민방위 훈련을 받는다느것은 진정한 아제가 된다는 것입니다 슬프네요 ㅠ.ㅠ 그리고 민방위 훈련은 40세 까지 계속 됩니다 만약 40세가 넘게 되면 더이상 국가의 부름이 없어진다고 합니다

 

 

 

우선 각종 포털에서 민방위 훈련 조회를 검색하세요 그리고 검색이 되었으면 제가 표시한 교육일정을 클릭하세요

 

 

 

 

그러면 위와 같은 화면으로 바뀝니다 여기서 본인으 지역을 선택하신 다음에 검색을 하시면 각 동별로 교육일시와 장소가 나오게 됩니다 그러면 검색된 정보를 보시고 지정된 날짜에 교육장소로 가시면 됩니다 끝 여기까지 쫑의 정보방 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