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정보/게임

뮤 레전드 블레이더 너프

반응형

아 오늘은 뮤레전드 블레이더를 하시던 분들에게 정말 안타까운 소식을 전합니다 아 저도 블레이더를 하고 이었는데요 어제 그러니까 4월 6일 패치가 단행되었는데요 아니 버그플레이어만 영정시키고 위스퍼러만 버그를 고친게 아니라 아니글세 블레이더 주 스킬인 휠윈드에 까지 손을 대고 말았습니다 이 아앙아아ㅏ야ㅏㅇ이런 블레이더를 하지 말라는건지 에효 자세한 설명은 아래에 하도록 하겠습니다 ㅠ.ㅠ

 

 

 

 

 

뮤 레전드 블레이더 너프

 

아 정말 재미지게 하고 있었는데 다른 패치는 이해가 되요 그동안 뭐 블레이더가 강력했기 때문에 이해 한다쳐 하지만 주스킬인 회오리베기를 건드렸다는게 정말 어처구니 없습니다 아니 블레이더가 회오리베기를 못하면 그게 블레이더입니다 블레이더의 정체성을 흔드는 패치를 해버렸어요 윕젠이 제정신이 아니것 같습니다 아 그래서 저는 이만 블레이더를 접습니다 다시 회오리베기가 정상화 되기 전까지는 뮤레전드를 하지 않으려고 합니다

 

 

 

왜냐구요 딜러가 딜이 안나와요 딜이 탱커인 다크로드랑 비슷합니다 이게 말이 됩니까 근딜이 딜이 안나온다니요 정말 아 ㅎㅎㅎ 웃음밖에 나오지 않습니다 블레이더의 호쾌한 플레이를 더이상 볼 수 없습니다 아니 그럴거면 무었하러 회오리베기 기술을 만들어 넣은것일 까요 에초에 넣지를 말던가 회오리베기에 의지했던 블레이더를 관짝에 못을 박아버렸어요 ㅎㅎ 아후 진짜 욕나옵니다

 

 

 

 

보세요 회오리베기 마나소모를 무려 16에서 56으로 증가 시켰어요 3.5배 증가 시킨겁니다 회오리베기를 하지 말라는 것입니다 블레이더 마나통이 300인데요 2초면 마나통이 끝이 납니다 ㅎㅎ 어 어처구니가 없네요 집중강타니 경사각오니 그렇다 쳐요 앞서 말한것 처럼 강력했으니까 하지만 정말 건드리질 말을것을 건드렸어요 빨리 회오리베기를 돌려내어 주세요 캐쉬질도 많이 했단말이에요 ㅠ.ㅠ 에휴 ㅠ.ㅠ 여기까지 쫑의 정보방이었습니다 흑흑 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