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정보/게임

뮤 레전드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한 1주일 정도 된것 같네요 뮤 레전드를 플레이 한지가요 그래서 지금까지 플레이 해본 뮤 레전드 후기를 써보려고 합니다 궁금하시죠 ㅎㅎ 그럼 아래에 자세히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잘 보아주세요^^

 

 

 

 

 

 

뮤 레전드 후기

 

뮤 레전드는 온라인 게임 뮤의 후속작입니다 뮤2라고도 불리우고 있죠 처음 플레이를 했을때 어 이거 디아블로3와 매우 유사하구나 했습니다 하지만 여러 마을이 존제하고 그곳에서 여러플레이어 들과 함께한다는 점에서 조금 디아3와 다른 점입니다 하지만 핵앤슬래쉬 게임인 만큼 디아3와 정말 유사한점이 많은데요 특히 아이템 보석 그리고 아이템 능력 변경등 여러 유사한 점이 많이 있습니다

 

 

 

하지만 다른점이라고 한다면 유저들과의 더 나은 소통을 들 수 있습니다 디아같은경우 마을이 있어도 방을 만들어서 플레이 하기때문에 유저를 보기가 쉽지가 않는데요 뮤레전드는 모든 유저들과의 소통 그리고 경쟁을 들 수 있습니다 특히 강화를 하면 할 수록 아이템이 빛이 나게끔 되어있습니다 많은 유저들과 함께 하기때문에 부러움의 대상이 되기도 합니다

 

 

 

그리고 디아3의 초창기에 개인거래가 있었는데요 이것을 없엔 디아3와 다르게 뮤 레전드는 개인간 거래가 가능하게 되어서 치킨을 먹을 수 있습니다 ㅎㅎ 이게 최고 인것 같아요 ㅎㅎ 하지만 단점도 있는데요 그것은 바로 디아3와 유사하다는것입니다 디아3도 하다보면 게임이 조금은 루즈해지는데요 뮤레전드 또한 이점이 닮아 있다는것입니다 하지만 이점을 제외 한다면 지금 현제 발매되어 있는 게임들과는 다르다는 것입니다 간단하게 시간날때마다 한번씩 던전을 돌아본다던지 긴 파밍시간이 아니어서 정말 좋은것 같아요

 

 

 

그리고 펫 시스템과 유물시스템이 있어서 여러가지 다양하게 즐길거리가 많다는 것입니다 하지만 이또한 하다보면 약간 지루하다는것입니다 온라인 게임의 필수적인 요소중하나죠 노가다 말이죠 ㅎㅎ 앞으로는 어떠한 컨텐츠가 더 추가 될지 모르겠지만 현제 까지는 그래도 할만하다 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최근에 버그를 이용한 사용자가 많이 있는데요 어제 부로 모두 계정 정지가 되었다고 합니다 솔찍히 너무 어의 없을 정도 였습니다 같 초보 딱지 땐 플레이어가 미궁의 끝방을 돌 수 있다니 말이지요 여튼 이 또한 잘 마무리 되어 지고 있는것 같습니다

 

 

 

제 생각엔 버그를 이용한 모든 플레이어 들에게 모두 철퇴를 가했으면 좋겠습니다 열심히 정상적으로 플레이 하고 있는 사람들에게는 힘이 빠지게 하는 경우 이거든요 지금까지 쫑의 허덥한 뮤 레전드 후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