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정보/게임

뮤 레전드 1서버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여러분께 최근에 오픈한 온라인게임 뮤 레전드 1서버 이름은 무엇인지 알아보도록 하는 시간을 갖겠습니다 뮤 레전드는 온라인 게임 뮤의 후속작인데요 요즘 인기가 장난 아니더라구요 저도 어제 해보았는데요 완전 디아블로3랑 판박이라고 해야하나 그렇더라구요 핵앤슬래시 게임을 표방한 뮤 레전드 지금까지 나온 디아블로3를 제외한 핵앤슬래시 게임중 탑이라고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그럼 자세한 설명은 아래에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뮤 레전드 1서버 이름은?

 

 

뮤 레전드는 3월 23일날 오픈하였는데요 그때부터 시작해서 오늘 까지 저녁에는 서버대기열 때문에 게임을 하는데 저금 힘들더라구요 그만큼 많은 분들이 하고 게시다는 반증이겠지요 그리고 예전에 하던 생각이 나서 저도 어제 정말 재미있게 했답니다 특히 예전에 축석 캐려고 엄청했었는데요 뮤레전드에도 축석이 나오더라구요 ㅎㅎ 예전에 형이랑 날밤세가면서 했던 생각이 납니다 그때는 정말 와 그렇게 재미있을 수가 없었어요 ㅎㅎ 지금 하라고 하면 그때 처럼은 못할것 같습니다 ㅎㅎ 체력도 체력이지만 시간이 없어서요 ㅎㅎ 확실이 예전에 했던 게임들이 정말 재미있었던것 같아요 ㅎㅎ

 

 

 

그럼 사설은 이만하고 오늘 여러분께 알려드릴 뮤 레전드 1서버는 바로 로렌시아 입니다 그리고 2서버는 노리아 3서버는 에노바 4서버는 듀엘든입니다 위에 이미지를 보시면 아시겠지요 그리고 왜 우리는 1서버를 그렇게 중요시하냐 바로 다른게 아니라 1서버에 가장 사람이 몰리고 나중에 다른섭들이 망해도 1서버는 망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기 때문이죠 그래서 아이템거래도 활발하고 여러 이점이 있기 때문에 1섭에 열광하죠 ㅎㅎ 이제 1서버 아셧죠 여러분이 뮤 레전드를 하시는데 있어서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여기까지 쫑의 정보방 이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