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정보/게임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게이머분들께 아주 반가운 소식을 전해드리려고 합니다 그것은 바로 1998년에 출시된 스타크래프트가 리마스터되어 다시 출시를 기다리고 있다고 합니다 언제 출시하냐 올 여름에 출시한다고 합니다 나머지 소식은 아래에 소개토록 하겠습니다^^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캬 ㅎㅎ 스타크래프트는 저의 학창시절에 출시되었던 게임이었는데요 그 당시 우리나라 인터넷의 보급시기와 맞아 떨어져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게임이기도 합니다 그당시 스타크래프트 한다고 야자도 빼먹고 했었는데요 ㅎㅎ 여튼 정말 그당시 스타크래프트의 그래픽과 게임성에 너무 충격을 받았던 저였습니다 피시방에가면 누구나 할거 없이 거의 한 80%이상은 스타를 했으니 말이지요

 

 

 

정말 전략시뮬레이션의 천지창조급이 아닐 수 없었습니다 그당시 멀리 있는 상대방과 게임을 한다는것이 얼마나 신기했던지 기존에 나왔던 컴퓨터와의 대전게임으로만 했었던 전략시뮬레이션게임들과는 차원을 달리했던 게임이 분명했으니까요 그랬던 스타크래프트가 다시금 리마스터 되어서 출시된다니 관심이 가지 않을 수 없죠 정말 이소식을 듣고 여러분께 알려드리기 위해서 이렇게 포스팅을 하고 있습니다 ㅎㅎ

 

 

위 이미지는 기존의 스타크래프트 그래픽 화면입니다 하지만 이것이 리마스터 되면서 해상도만 좋아지는게 아니라 유닛 하나 하나 더 나은 그래픽으로 업그레이드 되었답니다

 

 

 

바로 요렇게요 틀리지요 좀더 섬세하고 깔끔해 지지 않았나요 정말 기대가 됩니다 ㅎㅎ

 

 

그리고 4k uhd 급으로 그래픽이 향상 되었다고 합니다 얼마나 어떻게 변했을까요

 

 

 

바로 요렇게 변했습니다 ㅎㅎ 와우 정말 그래픽 좋아 지지않았나요 3d는 아니지만 2d의 극한을 보여주는 그래피기인것 같습니다 그리고 더 넓어진 시야와 화면이 보여지고 있습니다

 

 

 

위 영상은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버전의 설명 영상입니다 이렇게 스타크래프트가 우리곁으로 다시금 업그레이드 되어서 돌아왔습니다 예전 어렸을적에 했던 스타크래프트의 묘미를 다시금 느껴 보시지 않으시렵니까 ㅎㅎ 저는 나오면 바로 지를려고 생각 중에 있습니다 가격이 얼마나 하려나 모르겠네요 그리고 그래픽이 2d라 저사향 컴퓨터에도 잘 돌아간다고 합니다 그리고 피씨방 사장님들 완전 대박 나겠는데요 ㅎㅎ 그럼 여기까지 쫑의 정보방 이었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