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정보/SNS

페이스북 사람찾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할 정보는 페이스북 사람찾기 입니다 오랫동안 만나지 않았거나 연락이 끊겼던 친구를 찾을 때 아주 간단히 쉽게 찾을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하지만 단 상대방이 페이스북에 등록을 해놓아야 하겠죠 하지만 요즘에 거의 페이스북 많이 들 하지 않나요 나이드신 분들도 페이스북 많이 사용하시더라구요 하물며 젊으신 분들은 두말 할 필요 없겠죠 그래서 오늘은 여러분의 잊고 살았던 지인들을 쉽게 찾을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페이스북 사람찾기

 

세계 최대의 sns 페이스북 입니다 머 요즘에 페이스북의 아성에 도전하고 있는 인스타그램이 있긴 합니다 하지만 아직은 페이스북이죠 ㅎㅎ 그래서 사람찾기 가장 쉬운방법이 페이스북에 내장되어 있는 사람찾기 기능이 아니겠습니까 ㅎㅎ

 

 

 

페이스북 사람찾기 제일 처음에 해야하는 방법이 무었일까 무얼까요 무어겠습니까 ㅎㅎ 바로 페이스북에 로그인하셔야지요 ㅎㅎ그리고 로그인 하시면 위 이미지 처럼 화면이 나온답니다 그리고 상단 우측에 친구찾기를 클릭해주세요 왜냥구요 그래야 원하시는 사람을 찾을 수 있으니까 그렇죠 ㅎㅎ

 

 

 

그리고 사람찾기를 클릭하시면 화면이 바뀌면서 우측하단에(pc버전)위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여기서 친구의 이름 출신지 거주지 고등학교 대학교 직장 대학원 등을 검색하시면 띠링 하고 원하는 친구목록이 쫙라락 뜹니다 하지만 주의 할것은 원하시는 상대방이 곡 페이스북에 가입이 되어있어야 한다는 것 입니다 이말 명심하세요 그리고 원하시는 친구분을 찾으시면 곧바로 연락하시는거 있지 마세요 뭐라구 연락하냐구요 바로 오랜만이다 친구야 라고 하시면됩니다 ㅎㅎ

 

 

저는 오랜만이다 친구야 라고 했더니 욕을 한바가지 먹었답니다 뭐 다 그런거 아니겠습니까 ㅎㅎ 워나게 연락을 안하고 지낸친구이다 보니 서운한김에 좋지 않은 말이 나왔겠죠 다 이해한다 친구야 ㅎㅎ 다음에는 욕은 안했으면 좋겠단다 ㅎㅎ 누구한테 얘기하는 거냐구요 저한테 욕한바가지 했던 친구한테 한말 입니다 혼잔말이니 신경쓰지 마시구요 위에 설명만 잘 따라 하시면 원하시는 친구분을 찾으실 수 있습니다 그럼 여기까지 쫑의 정보방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