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정보/기타

2017 5월 임시공휴일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여러분께 아주 즐겁고 좋은 정보를 가지고 왔습니다 그것이 무어냐면 바로 5월 임시공휴일에 대해서 말입니다 ㅎㅎ 생각만해도 좋으시죠 저도 좋습니다ㅎㅎ

 

 

 

 

 

 

 

2017 5월 임시공휴일

 

짜잔 보세요 ㅎㅎ 4월 29일 부터 시작해서 5월 9일까지 최장 11일을 쉴수 있습니다 물론 5월 2일 4일 8일을 휴가를 내야 겠지만 말이지요 하지만 이게 어디 입니까 학생들만 방학이 있나요 우리에게도 5월은 방학이네요 ㅎㅎ

 

 

어찌 날이 이리도 잘 맞아 떨어지는데 특히 5월 3일 부처님이 도우셨네요 ㅎㅎ

 

아 그리고 5월 2일 과 4일날 국가 내수 활성화를 위해서 정부에서 임시 공휴일을 지정하려고 계획중이라고 합니다 만약 임시공휴일이 지정이 된다면 회사 눈치 볼것 없이 쉴 수 있겠네요 우헤헤헤 ㅎㅎ

 

 

너무 기분이 좋으네요 아 이날 쉬면 직장인들 뿐만 아니라 학생들도 쉬게 되는군요 완전 온가족이 놀러가도 되겠네요 하지만 5월 9일은 대통령선거일 이기때문에 이날은 하루 비워 두시고 선거에 꼭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ㅎ

 

아 얼마만의 연휴인가요 흑흑 직장인들은 정말 주말에도 나와서 일하는 곳이 많습니다 하지만 이번 연휴에는 꼭 쉴수 있으리라 기대해 봅니다 좀 이렇게 쉬는 날에는 국가에서 기업에게 압박좀 해서 좀 쉴수 있게 해주었으면 좋겠어요

 

매번 쉬는 날에 나와서 일을 하려니 얼마나 고되고 힘든지 몰라요 특히 직장 상사분들 꼭 쉬는날 일이 생겼다며 출근을 강요하더라구요 아 휴 정말 학생 때가 좋았지 먹구살려니 맘데로 쉬지도 못하네요

 

 

만약 이번에 쉬게 되면 놀러도 가고 오랜만에 영화도 보고 읽고 싶었던 책도 읽으며 지내고 싶으네요 정말 직장 생활을 하니 여가 생활이라는게 없어요 일잠 일잠 일잠 이게 처음부터 시작과 끝이에요

 

이번에는 제발 제발 아 ㅠ.ㅠ 여튼 쉬든 안쉬든 연휴가 잡혀있다고 하니 한없이 기쁘네요 왜냐구요 기대를 하게 되잖아요 ㅎㅎ

 

그럼 지금까지 5월 임시공휴일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조금 이나마 즐거우셧나요 ㅎㅎ 저도 즐거운 포스팅이었습니다 요휴를 손꼽아 기다리며 쫑의 정보방이었습니다^^ 그럼 내일 뵈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