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정보/소프트웨어

네이버 웨일 브라우저 사용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어제 출시한 네이버 웨일 브라우저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네이버 웨일 브라우저는 구글의 크롬기반으로 제작이 되었다는데요 크롬의 장점과 ie의 장점을 모아서 네이버에서 새로운 브라우저를 탄생시켰습니다 자세한 설명은 아래에 하도록 하겠습니다 아래에 설명을 보시고 마음에 드시면 사용해 보세요 근데요 절대 후회 하지 않으실거라 장담합니다 너무 편리하고 빠르고 좋아요^^

 

 

 

 

 

네이버 웨일 브라우저 사용기

 

우선 네이버에서 네이버 웨일 브라우저 라고 검색 하시면 공식 사이트가 검색이 됩니다 여기서 공식사이트 클릭하세요

 

 

그러면 웨일 브라우저 사이트가 나오는데요 여기서 설치를 하시려면 우측 상단에 다운로드를 클릭하세요

 

 

그러면 화면이 바뀌면서 사용자의 os에 맏게 다운로드 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현재는 윈도우 버전만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나머지는 차후에 공개 한다고 합니다 그럼 윈도우버전을 다운로드 받겠습니다

 

 

 

웨일을 다운로드 받은후 설치를 하면 이렇게 설정화면이 뜹니다 어떤 페이지로 시작하겠냐구 나오는데요 저는 홈페이지로 시작하겠습니다 ㅎ

 

 

그러면 스텝2 웨일의 모양과 색을 고르라고 나옵니다 여기서 여러분이 선호하는 색으로 설정하시면 됩니다 그러면 웨일 브라우저의 색이 여러분이 선택한 색으로 바뀐답니다 좋죠 ㅎㅎ

 

 

그리고 스텝3 웨일을 사용하는 환경을 골르라고 나옵니다 저는 혼자 사용하기 때문에 혼자사용을 선택했습니다

 

 

 

스템3까지 모두 설정하고 나면 모든 설정이 끝이나고 환영한다는 문구가 나옵니다 그리고 하단에 로그인 버튼이 있는데 네이버 아이디가 있으신분들은 로그인 하시면 더욱더 편리하게 웨일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럼 웨일의 기능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웨일은 옴니태스킹이라는 기능이 있는데요 한번에 여러가지 일을 가능케 하는 기능 이라고 합니다 이를 태면 멀티태스킹 기능인데요 이것을 하나의 창에서 한눈에 사용할 수 있는 기능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웨일의 또하나의 기능  막힘없는 웹 브라우징 기능입니다 최첨단 번역기능과 사람의 말소리로 문서를 읽어주는 기능 또한 있는데요 이 기능은 시작장애인에게 정말 도움이 되는 기능이 될것 같습니다 그리고 또 하나의 기능이 있는데요 목소리로 글을 쓸수 있는 음성기능 또한 탐제 되어 있어 이제 키보드 없이 말로만으로도 검색이 가능한 기능 이라고 합니다 정말 놀라운 기술이 아닐 수 없습니다

 

 

 

그리고 또 하나의 기능 퀵서치 기능이 있습니다 이 기능은 모르는 단어를 드래그하면 번역이 되거나 설명을 해주는 기능이구요 그리고 스마트 팝업 기능은 여러가지 팝업등을 보기 좋게 정리해준다고 합니다 그리고 사이트 곧장가기 기능은 주소창에 사이트 이름만 입력해도 원하시는 사이트로 바로 연결이 가능케 하는 기능이라고 합니다 정말 매우 편리한 기능들이 웨일에 있습니다

 

 

그리고 배터리와 메모리 절약 기능 또한 있다고 합니다 웨일 브라우저를 사용하면 기기를 더욱 오래 사용할 수 있구요 메모리는 더욱 더 여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나만의 웨일 디자인 하기 기능 또한 있다고 합니다 앞서 말했던 기능이지요 여러분이 선호하시는 색상으로 블로그를 아름답게 꾸밀 수 있답니다 ㅎㅎ

 

 

그리고 마지막으로 위에 영상으로 웨일의 모든 기능에 대해서 다시 한번 알아보세요 어떠신가요 웨일 브라우저 사용하시는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나요 저는 강추 합니다 그럼 여기까지 쫑의 정보방 이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