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정보/기타

곽시양 프로필 나이 키 본명 학력 인스타 고향 종교 혈액형 알아봅시다

반응형

안냥하세요 쫑이 입니다 ㅎㅎ 아고 엇그제 코로나 예방접종을 했더니요 몸이 컨디션이 좋지가 않으네요 ㅎㅎ 저는 가슴답답한 부작용이 있더라구요 그래서 바로 타이레놀을 먹었더니 괜찮아 지더라구요 이제 1차로 화이자를 맞았는데 부작용이 있을거라고 는 생각도 못했는데요 많은 분들이 가슴답답한 부작용을 격으셨다고 하시더라구요 ㅎ 그래도 시간이 지나면 좋아진다고 하니까 뭐 괜찮겠쬬 ㅎㅎ 아 참 또 말이 많아 졌네요 ㅎㅎ 죄송합니다 그럼 오늘 여러분께 알려 드릴 정보는요 배우 곽시양씨의 프로필에 대해서 알아 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것습니다 ㅎ

 

배우 곽시양씨 다들 아시죠 요즘 새로이 방영되고 있는 드라마 홍천기의 주향대군으로 나오고 있쬬 아주 요즘 홍천기 재미나게 보고있는데요 특히 곽시양시 연기력이 인상적이더라구요 ㅎ 그래서 요즘 홍천기에 나오시는 분들 프로필을 여러분들께 소개해 드리고 있어요 ㅎㅎ 저 뿐만 아니라 많은 분들이 궁금하셨던 분들이 많으셨을거라 생각합니다 그래서 오늘 여러분들께 소개해 드리려구요 ㅎ

 

그라믄 본격적으로 배우 곽시양씨의 프로필을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배우 곽시양씨의 나이는요 2021년 현재 만으로 43세이구요 키는 187센티미터 체중은 72킬로그람 혈액형은 B형이구요 본명은 곽명진이라고 합니다 글고 학력은 단국대학교 중퇴구요 고향은 서울이구요 종교는 무교 라고 합니다

 

글고 마지막으로 배우 곽시양씨의 인스타 주소는 위와 같습니다 그럼 지금까지 배우 곽시양씨에 대해서 알아 보았구요 여러분 다음에는 더욱 존 정보로 여러분과 함께 하겠습니다 그럼 오늘도 즐건 하루 되시구요 다음에 또 뵈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