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정보/SNS

페이스북 차단푸는법

반응형

안녕 하세요 오늘은 세계 최대의 sns 인 페이스북에 관한 유용한 정보를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그것이 무어냐면요 바로 페이스북 차단푸는법 입니다 페이스북을 사용해보니 상당히 복잡한 면이 없지 않아 있는데요 페이스북 차단푸는법을 조금이나마 여러분께 쉽게 알려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저의 설명을 보시고 따라해 보세요^^

 

팔로 팔로 팔로미~~ㅎㅎ

 

 

페이스북 차단푸는법

 

 

페이스북을 사용하다 보면 기분이 좋지 않아서 친구등을 차단하는 경우가 있는데요 다시 마음이 풀어져서 차단을 해제 하는 방법을 몰라서 헤메일 때가 있습니다 이것을 도와 드리기 위해서 제가 자세하게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

 

 

1 우선 페이스북에 로그인 하시고 페이스북 모바일 첫 화면에서 아래로 스크롤을 내리시면 위에 이미지 처럼 계정 설정이라는 버튼이 있을 겁니다 이것을 클릭하세요

 

 

2 그러면 위이미지 처럼 화면이 바뀝니다 여기서 차단 버튼을 클릭하세요

 

 

3 그러면 화면이 바뀌면서 위에 이미지 처럼 차단된 사용자가 보일겁니다 그리고 그 옆에 차단 해제 버튼이 있는데요 해제버튼을 클릭하세요

 

 

 

4 그러면 다시 화면이 바뀌면서 위에 이미지 처럼 차단을 해제 할까요 을 물어보고 아래에 차단 해제 버튼 및 취소 버튼이 나옵니다 여기서 다시 차단 해체 버튼을 클릭하세요

 

 

5 그러면 위에 화면 이미지처럼 친구가 차단이 해제 되었습니다 라고 나옵니다 그리고 아래에 차단 목록에 추가된 사람이 없습니다 라고 나오면서 페이스북 차단이 해제가 됩니다 어때요 제 설명을 보시고 따라 해보시니 조금 쉬운가요 아니면 어려우신가요 ㅎㅎ 제가 글을 그다지 잘 쓰지 못해서 어려워 하시는 분들이 있을 수 있습니다 그러신 분들은 글보다는 이미지를 보시고 따라해 보세요^^ 그럼 여기까지 쫑의 정보방 이었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