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정보/게임

젤다의 전설 브레스 오브 더 와일드 알아보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닌텐도의 차세대 게임기 스위치의 독점작 젤다의 전설 브레스 오브 더 와일드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 제가 포스팅 타이밍이 조금 늦었나요 ㅎㅎ 하지만 저의 블로그를 방문해 주시는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정보가 되었으면 하는 바람에 포스팅을 합니다^^

 

 

 

 

 

 

 

젤다의 전설 브레스 오브 더 와일드

 

젤다의 전설이 우리 곁에 다시 돌아왔습니다 너무 기대가 되었던 게임이었는데요 작년 E3에서도 호평을 받았던 게임이기도 합니다 그리고 출시 되자마자 각종 게임 커뮤니티 사이트에서 난리가 났읍니다 올해의 게임은 젤다의 전설 브레스 오브 더 와일드다 라는 말들이 나오고 있으니 말이지요 그만큼 최고의 게임으로 추천을 마지 않는 게이머들입니다

 

 

 

젤다의 전설 배경이 되는 화면입니다 와 전작에 비해서 비약적으로 그래픽이 좋아졋습니다 하긴 닌텐도의 차세대기인 스위치에서 구동되니 말이지요

 

 

그리고 게임 형식은 어드밴쳐 오픈월드 게임이라고 합니다 와우 대단 하지 않나요 그만큼 자유도가 높아 졌다고 말할 수도 있겠습니다

 

 

 

링크의 뒷모습입니다 그리고 저멀리 어느곳인가를 바라 보고 있네요 캬 여러분 우리의 링크가 이리도 멋져졌습니다  ㅎㅎ 예전의 그래픽또한 아기자기한 맛이 있었지만 이제는 조금도 디테일이 뛰어나졌다고 말 할 수 있겠습니다 ㅎㅎ 

 

 

꽃을 한번 보세요 와 정말 이게 젤다의 전설인가 하는 의구심이 드는 한작면 이기도 합니다 ㅎ 정말 플레이 하고픈 생각이 드네요

 

 

 

그리고 메타 스코어에서 98점을 받고 있는 젤다의 전설 브레스 오브 더 와일드 입니다 현재 2017년에 나온 게임들중에 원탑 스코어를 받고 있습니다

 

 

그리고 유저들 또한 최고의 찬사를 아끼지 않고 있습니다 영어를 잘 하지 못하지만 짧게 나마 해석을 하자면 젤다의 전설 브레스 오브 더 와일드는 역대 최고의 게임이다 라고 하시는 분들고 게시구요 이 게임이 올해의 게임이 될것 같다고 말씀해 주신는 분들도 게시네요 정말 최고의 찬사를 아끼지 않고 있습니다 하지만 아쉬운점은 닌텐도 수위치가 현재 정식으로 한국에 발매가 되지 않고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젤다의 전설 브레스 오브 더 와일드의 한글판이 나오는것은 현재까지 요원하다는 이야기 입니다 정말 아쉽네요 정발이 되고 한글화가 된다면 정말 좋을텐데 말이지요 ㅠ.ㅠ 하지만 희망사항 이기는 하지만 언젠가 정발이 될거라 생각합니다 그럼 여기 까지 젤다의 전설 브레스 오브 더 와일드 를 알아보았습니다 쫑의 정보방 이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