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정보/기타

착한마녀전 몇부작 알아봅시다

반응형

하이 안녕하세요 쫑이 입니다 오늘은 드라마 착한마녀전 몇부작인지에 대해서 알아도록 할거에요 음 착한마녀전은 sbs 드라마 이구요 현재 방영이 되고 있는 드라마이기도 합니다 저도 요새 보고 있는데요 재미지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여러분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는 혹은 궁금증을 해결해주고자 이렇게 포스팅을 하고있어요 ㅎㅎ

 

 

 

 

 

착한마녀전 몇부작 알아봅시다

 

 

어우 놀랍게도 드라마 착한마녀전의 방송 분량은 140분이라고 합니다 정말인가요 볼때에 시간을 제보지 않아서 잘 몰랐는데요 이렇게 긴 드라마인지는 몰랐네요 그만큼 재미있어서 그런가요 ㅎㅎ 시간가는줄 모르고 보고 있습니다 ㅎㅎ

 

 

 

그리고 오늘의 하이라이트 착한마녀전은 40부작으로 이루어 졌다고 합니다 그리고 극본은 윤영미씨가 쓰셨다고 합니다 그리고 내용은요 너무도 착한 주부가 못된 쌍둥이 동생의 삶까지 이중생활을 하면서 겪는 이야기라고 합니다 그럼 부족히지만 저의 글을 지금까지 보아주셔서 정말 감사드리구요 다음에 또 뵈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