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정보/기타

신화 앤디 나이

반응형

하이 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그룹 신화의 앤디 나이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할거랍니다 ㅎㅎ 궁금하신가요 ㅎㅎ 그럼 그 궁금증을 풀어드리는게 저의 의무이지요 ㅎㅎ 근데 그룹 신화에 대해서 모르시는 분들이 계실런지요 그러니까 요즘세대에 맞게 쉽게 얘기하면 엑소급이라고 하면 될것 같습니다 이제 이해되시죠 ㅎㅎ

 

 

 

 

 

신화 앤디 나이

 

 

앤디의 고향은 서울이구요 학력은 한국켄티외국인학교 입니다 그리고 키는 174이구요 체중은62키로에 혈액형은 O형입니다 그리고 가족관계는 1남 1녀중 막내이구요

 

 

 

그럼 앤디의 나이는 몇살일까요 앤디는 1981년 출생하여 올해로 38이 됩니다 만으로는 37이 되겠죠 ㅎㅎ 어때요 궁금중이 조금은 해결 되셨나요 그럼 지금까지 저의 글을 보아주셔서 정말 감사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