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정보/기타

양세형 키 나이 학력 무한도전 프로필 알아보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쫑이 입니다 오늘은 여러분께 개그맨 양세형 키 나이 학력 무한도전 프로필 등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양세형 요즘 한창 뜨고 있는 라이징스타이죠 ㅎㅎ 하지만 양세형은 어린시절 개그게에 몸을 담은 개그게의 천재라고 해야하나요 여튼 그렇답니다 아마 고등학교 3학년인가 2학년인가 부터 개그를 시작했다고 합니다 방송에 시험을 봐서 붙었다고 했나 여튼 그래서 웃찾사 그리고 코미디빅리그등에서 많은 활동을 하고 또 대중들에게 인기를 얻어내었답니다 저두 양세형씨 개그 정말 좋아하는데요 요즘 무한도전에도 나와서 더욱 무한도전에 빠지고 말았답니다 ㅎㅎ

 

 

 

양세형 키 나이 학력 무한도전 프로필 알아보기

 

 

 

무한도전에서 유재석씨와 케미가 아주 잘맞는것 같아요 ㅎㅎ 워나게 예능감이 뛰어나서 어떤 프로에 출연을 하더라도 밥값은 하는것 같습니다

 

 

 

양세형의 나이는요 올해 34세이구요 만으로는 33세가 됩니다 그리고 키는 165cm 체중 67kg 혈액형은 B형 고향은 경기도 동두천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학력은요 동두천고등학교를 졸업하였다고 합니다 종교는 천주교라고 하네요 그리고 별명은 양세바리 양세 큰 양세 생양아치라고 합니다 ㅎㅎ 재미있네요

 

 

 

그럼 지금까지 개그맨 양세형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갖아 보았습니다 지금까지 저의 부족한 글을 보아 주셔서 정말 감사드리구요 다음에 더욱 좋은글로 뵙겠습니다 그럼 다음에 또 뵈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