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정보/기타

이상아 나이 몸매 학력 소속사 프로필 알아보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쫑이 입니다 오늘은 여러분께 배우 이상아 나이 몸매 학력 소속사 프로필 등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배우 이상아씨 저 어렸을적에 정말 유명했어요 하히틴스타로 정말 와 지금 분들은 아마 상상을 못하실거에요 예를 들어서 지금의 어떤 배우랑 비슷하냐고 하면 배수지 양과 비슷한 레베루라고 보시면 되요 이제는 조금 감을 잡으셨나요 아니 설현과 같은 급이라고 해야하나 여튼 정말 와 정말 저는 처음 티비에서보고 첫눈에 반해버렸답니다 ㅎㅎ 그정도에요 지금도 이쁘시지만 예전에는 정말 얼굴에서 빛이 나셧어요 그리고 현재는 드라마에서 많은 활동을 하고 계시죠 특히 요즘 전생에 웬수들에서 잘 보고 있답니다 극에서 역할이 그런지 모르지만 막 꾸미고 나와서 그렇지만 외모는 아직도 아름 다우시더라구요 ㅎㅎ

 

 

이상아 나이 몸매 학력 소속사 프로필 알아보기

 

 

 

제가 아무리 이야기 해도 먼 소리인지 무슨 이상아씨가 배수지나 설현급이라니 헛소리다 하시는 분들이 분명히 계실거에요 하지만 진짜라니까요 주변에 형이나 어른들에게 물어 보세요 제가 거짓말을 하는지 ㅎ

 

 

 

그럼 오늘 주제에 맞게 본격적으로 이상아씨에 대한 정보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이상아씨 현제 나이는요 47세이구요 만으로는 46세 입니다 그리고 몸매는 키 160cm 체중 45kg 혈액형 b형 이라고 하빈다 그리고 고향은 서울이구요 학력은 안양예술고등학교 서울예술대학교 를 졸업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소속사는요 돋움엔터테인먼트라고 하구요 종교는 개신교라고 합니다

 

 

 

이제 이상아씨에 대한 궁금중이 조금은 풀리셨나요 ㅎㅎ 그리고 저는 항상 부족하다고 생각해요 저는 글도 잘 쓰지 못하구요 글로 무엇을 담아내지 못하는데요 그래도 여러분들이 잘 보아주셔서 항상 감사하고 있습니다 정말 감사드려요^^ 항상 노력한는 쫑이가 되겠습니다 그럼 담에 또 뵈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