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정보/기타

최윤영 나이 학력 몸매 소속사 프로필 알아보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쫑이 입니다 오늘은 여러분께 배우 최윤영 나이 학력 몸매 소속사 프로필 등에 대해 알드리겠습니다 배우 최윤영 다들 아시죠 드라마 여왕의 교실에서 선생님으로 출연하고 그리고 제빵왕 김탁구에도 출연했던 배우요 ㅎㅎ 이제 아시겠나요 그리고 최근에는 현재 방영하고 있는 전생에 웬수들이라는 드라마에 주연 배우로 나와서 시청자즐을 아주 즐겁게 해주고 있죠 와 저는 최윤영이라는 배우를 그다지 관심을 가지고 보지 않았는데요 이번에 전생에 웬수들이라는 드라마에서 보고 깜짝 놀랬어요 연기력이 장난이 아니더라구요 ㅎㅎ 확실히 차근 차근 조연에서 부터 시작하여 다양한 연기 경험을 한 배우라 다르긴 다르더라구요

 

 

 

최윤영 나이 학력 몸매 소속사 프로필 알아보기

 

 

 

어찌나 연기를 잘하던지 극중 캐릭터에 몰입이 잘되더라구요 ㅎㅎ 그리고 그래서 그런지 드라마도 더 재미있구 말이지요 ㅎ

 

 

 

그럼 배우 최윤영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나이는요 올해 32세이구요 만으로는 31세가 된답니다 그리고 고향은 서울이구요 학력은 능곡초등학교 은광여자중학교 안양예술고등학교 단국대학교를 졸업하였습니다 그리고 혈액형은 a형이구요 몸매는 키 165cm 체중은 45kg 소속사는 래몽래인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가족은 위로 언니가 한분 계신다고 하네요

 

 

 

보면 볼수록 매력적인 배우인것 같아요 드라마를 보면서 제가 좋아하는 배우가 되었습니다 ㅎㅎ 그럼 지금까지 배우 최윤영씨에 대해서 알아보았구요 부족한 글이나마 지금까지 잘보아 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그럼 다음에 또 뵈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