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정보/기타

이종혁 나이 키 고향 종교 학력 프로필 알아보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쫑이 입니다 오늘은 여러분께 배우 이종혁 나이 키 고향 종교 학력 프로필 등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배우 이종혁씨는 말죽거리 잔혹사에 출연하여서 얼굴이 알려지게 된 배우인데요 정말 영화에서 얄미운 연기력이 최고 였던것 같습니다 ㅎㅎ 그리고 이후 여러 작품을 거치면서 연기력 또한 인정받게 되었구요 드라마에도 출연하게 되었습니다 드라마로는 신사의 품격 그리고 우리가 아주 잘알고 있는 태양의 후예에서도 특별출연을 하게 되었지요 그리고 올해에 드뎌 주연 맡았답니다 그 드라마는 바로 연남동 539 라는 드라마 인데요 기대가 됩니다 뭐 연기력이야 어디다 내어 놓아도 꿀리지 않으니 말이지요

 

 

 

이종혁 나이 키 고향 종교 학력 프로필 알아보기

 

 

 

그리고 마스크 또한 준수하답니다 뭐 저보다는 쬐 금 낳은것 같아요 ㅎㅎ 농담입니다 에휴 농담도 못합니까 ㅎㅎ 그래요 많이 차이나요 그래서 제가 이렇게 살고 있습니다 ㅎㅎ

 

 

 

그럼 배우 이종혁씨에 대해서 본격적으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나이는요 올해 45세이구요 만으로는 44세가 된답니다 그리고 키는 184cm 이구요 체중은 75kg 혈액형은 a형 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고향은 서울이구요 종교는 개신교랍니다 그리고 학력은 영동중학교 상문고등학교 서울예술대학을 졸업하였답니다 그리고 소속사는 지엔지 프로덕션 이구요 배우자는 최은애 자녀는 이탁수 이준수 두 아들이 있습니다 그리고 데뷔는 연극 서푼짜리 오페라 라고 합니다

 

 

 

그럼 지금까지 배우 이종석씨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았습니다 어때요 이종석씨에 대한 궁금증이 조금은 풀리셨나요 아니 부족한가요 혹시라도 부족하다면 나중에 추가로 업데이트 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지금까지 저의 부족한 글을 보아 주셔서 정말 감사드리구요 다음에 또 뵈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