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정보/기타

이문식 키 나이 학력 프로필 알아보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쫑이 입니다 오늘은 배우 이문식 키 나이 학력 프로필 등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갖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배우 이문식씨는 아주 맛깔나는 연기로 유명하죠 특히 영화 황산벌에서 세치 혀로 사람을 돌아가시게 하는 연기로 유명했죠 ㅎㅎ 그리고 최근에는 인기리에 방영되고 있는 이판사판에서도 아주 좋은 연기로 시청자들을 끌어 당기고 있습니다 정말 영화면 영화 드라마면 드라마 정말 연기력은 최고 이신것 같아요

 

 

 

 

이문식 키 나이 학력 프로필 알아보기

 

 

 

그리고 놀라지 마시라 바로 알에 배우 이문식씨의 아주 놀라운 정보가 있답니다 ㅎㅎ 보기와 다르게 학벌 좋으셔요 ㅎㅎ 이문식씨가 보시고 계신다면 정말 죄송합니다 역시 연기도 머리가 좋아야 하나봅니다

 

 

 

그럼 이문식씨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여러분들께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문식씨의 나이는요 올해 53세 이시구요 만으로는 52세가 되십니다 그리고 키는 170cm 이시랍니다 근데 제가 볼적에는 더 적어 보이시는데 아닌가 봅니다 죄송합니다 ㅠ.ㅠ 그리고 학력은 전주고등학교 그리고 한국 항공대학교를 중퇴하시고 한양대학교를 졸업하셨다고 합니다 그리고 고향은 전북 순창이시구요 그리고 데뷔는 1995년 돈을 갖고 튀어라 라고 합니다

 

 

 

그럼 지금까지 이문식씨에 대해서 알아보았구요 지금까지 저의 부족한 글을 보아주셔서 정말 감사드리구요 이문식씨에 대한 궁금중이 조금이나 해결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다음에 또 뵈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