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정보/기타

여원 키 나이 학력 프로필 소속사 본명 별명 알아보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쫑이 입니다 오늘은 여러분께 가수 여원 키 나이 학력 프로필 소속사 본명 별명 등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 가수 여원은 저와 동향이네요 ㅎㅎ 그리고 고등학교를 남대전고를 다왔다고 하는데요 대전에서 남대전고 아주 유명해요 홍석천씨 그리고 정우성씨 그리고 안희정지사 송중기씨등 유명인들을 배출한 학교이기도 하답니다 그런데 가수 여원씨가 남대전고 출신인지 처음 알았네요 ㅎㅎ 그리고 가수로도 활동을 했지만 재작년에는 드라마에도 출연을 해서 얼굴을 알리기도 했네요 듣기로는 연기력 또한 그다지 나쁘지 않았다고 합니다

 

 

 

여원 키 나이 학력 프로필 소속사 본명 별명 알아보기

 

 

 

아 그리고 여원은 아이돌 그룹에 속한 가수에요 다들 아시죠 모르시는 분들이 게시려나 저와 같은 나이든 분들은 모르실것 같아서 다시한번 설명 드린거랍니다 ㅎㅎ

 

 

 

그럼 가수 여원의 정보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나이는요 음 올해 23세이구요 만으로는 22세가 되겠습니다 그리고 키는 179cm 체중은 60kg 혈액형은 b형 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고향은 위에 제가 말했죠 대전광역시입니다 그리고 학력은 대흥초등학교 대전중학교 남대전고등학교에서 백암고당학교로 전학해서 졸업을 하였다고 합니다 그리고 소속사는 큐브 엔터테인먼트 라고 하구요 본명은 여창구 이구요 별명은 짱구 몽몽이 라고 합니다 그리고 가족관계는 일남 일녀중 막내라고 합니다

 

 

 

그럼 이제 가수 여진구에 대해서 조금은 궁금증이 해소가 되셨나요 ㅎㅎ 그럼 지금까지 저의 부족한 글을 보아주셔서 정말 감사드리구요 항상 여려분들의 궁금증을 풀어주도록 노력하는 쫑이가 되겠습니다 그럼 다음에 뵈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