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정보/기타

이준혁 나이 키 소속사 학력 프로필 알아보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쫑이 입니다 오늘 혹시 저를 기다리셨나요 ㅎㅎ 농담입니다 그럼 오늘 여러분께 배우 이준혁 나이 키 소속사 학력 프로필 등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배우 이준혁은요 2006년 뮤직비디오 타이푼의 기다릴게로 데뷔를 했습니다 그리고 이후 드라마시티 조강지처클럽 그들이 사는세상 스타의 연인 수상한 형제등 그리고 최근에는 지난해 드라마계의 왕좌라고 단연 말할 수 있는 비밀의 숲에 출연하여서 뛰어난 연기력을 선보였습니다 저 드라마 비밀의 숲 정말 재미있게 보았는데요 이준혁씨 비밀의 숲에서 정말 뛰어난 감초역활을 했습니다 최고 였어요 최고 그리고

 

 

 

이준혁 나이 키 소속사 학력 프로필 알아보기

 

 

 

최근에 다시 한여름의 추억이라는 드라마에 출연하게 되었습니다 뭐 드라마 보지 않아도 이준혁씨의 뛰어난 연기력을 뽑낼꺼라 생각합니다 기대가 되네요

 

 

 

그럼 이준혁씨의 정보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저의 사설이 조금 길었나요 ㅎㅎ 이준혁 나이는 올해 34세이구요 만으로는 33세 입니다 그리고 키는 181cm 체중은 70kg 혈액형은 a형 그리고 소속사는 엘엔컴퍼니이구요 고향은 서울입니다 그리고 학력은 한신대학교와 단국대학교를 졸업했답니다 그리고 가족관계는 독자라고 합니다

 

 

 

아 그리고 아준혁씨가 부러운게 하나있네요 물론 얼굴과 키도 부럽지만 풍성한 머리가 정말 부럽네요 주룩 ㅠ.ㅠ 그럼 지금까지 이준혁씨의 정보에  대해서 알아보았구요 지금까지 저의 부족한 글을 보아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그럼 다음에 또뵈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