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정보/기타

최강희 나이 키 몸매 학력 별명 프로필 알아보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쫑이 입니다 ㅎㅎ 오늘은 여러분께 배우 최강희 나이 키 몸매 학력 별명 프로필 등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배우 최강희씨 하면 여려영화와 드라마로 우리들에게 많이 알려진 배우인데요 지난해 추리의 여왕에 출연해서 정말 좋은 연기 보여주었습니다 그런데 올해 초 다시 우리들 곁으로 돌왔습니다 최강희씨 연기를 다시 볼 수 있다니 정말 좋아요 예전에는 정말 싱그러운 연기로 저의 가슴을 뛰게 했는데요 이제는 성숙한 이미지의 연기로 또 다시 저의 가슴을 뛰게 말들어주었답니다 ㅎㅎ 최강희씨는 정말 예전이나 지금이나 연기력이 완숙해지는것 빼고는 변한게 없어요 특히 얼굴 정말 매력적이에요

 

 

 

최강희 나이 키 몸매 학력 별명 프로필 알아보기

 

 

 

예전부터 생각해온건데요 정말 얼굴이 정말 매력적이에요 예쁘다기 보다는 뭐라고 얘기해야 하나요 아니 예뻐요 예쁘긴 예쁜데 뭐라고 얘기해야 하나 제가 표현을 잘 못해서 그런데요 정말 매력적이다 라고밖에 표현을 저는 못하겠네요 ㅎ

 

 

 

그럼 최강희씨의 정보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나이는요 올해 42세이구요 만으로는 41세 입니다 그리고 몸매는 키 163cm 48kg 혈액형은 b형 이구요 고향은 서울이구요 학력은 서울연천초등학교 예일여자중학교 동명여자고등학교 서일대학교 중퇴 라고 합니다 그리고 별명은 강짱 이라고 합니다 ㅎㅎ 그리고 데뷔는 1995년 드라마 굿바이 도쿄로 데뷔를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가족관계는 1남 2녀중 막내라고 합니다 그리고 종교는 개신교라고 하네요^^

 

 

 

보면 볼수록 무어라 표현할 수 없는 매력이 있어요 ㅎ 그럼 지금까지 저의 부족한 글을 보자 주셔서 정말 감사드리구요 다음에는 더욱 좋은 글로 여러분께 찾아 뵙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하구요 다음에 또 뵈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