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정보/기타

화유기 몇부작? 알아보기

반응형

하이 안녕하세요 쫑이 입니다 오늘은 여러분께 새 tvn 주말 드라마 화유기 몇부작인지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드라마 화유기 요즘 많은 분들이 기대 하고 계시죠 특히 군 제대를 한 이승기가 주연으로 나온다고 해서 더욱 조명받고 있는데요 화유기는 어떤 드라마인지 잘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서 잠깐 소개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드라마 화유기는 서유기를 모티브로한 퇴마극이라고 합니다 제작은 도깨비를 제작한 스튜디오 드래곤에서 제작을 맞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극본은 주군의 태양을 쓰셨던 홍저은 홍미란씨가 극복을 썻다고 합니다

 

 

 

화유기 몇부작? 알아보기

 

 

 

제가 주군의 태양을 정말 재미지게 보아서요 더욱 기대가 됩니다 서유기를 모티브로 했다는데 어떻게 드라마로 풀어나갈지 정말 기대가 되요 ㅎㅎ

 

 

 

그럼 오늘의 주제에 맞게 드라마 화유기는 몇부작인지 알아볼까요 드라마 화유기는 20부작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주말 오후 9시에 방영이 된다고 합니다 저는 본방사수 들어갑니다 ㅎㅎ

 

 

 

그럼 지금까지 드라마 화유기에 대해서 조금 알아 보았구요 지금까지 저의 부족한 글을 보아주셔서 정말 감사드리구요 다음에 또 뵈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