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정보/기타

흑기사 몇부작? 알아보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쫑이 입니다 오늘은 여러분께 드라마 흑기사 몇부작인지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드라마 흑기사 첫방에서 대박이었죠 와 정말 김래원씨와 신세경씨 연기가 완전 물이 올랐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저는 본방사수 하고 있답니다 와 정말 김래원씨는 말이 안나오더라구요 연기가 신시경씨도 그렇구요 정말 김래원씨가 나오는 드라마는 믿고 본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이제 시작한지 얼마 되지 않았지만 대박 조짐이 있어요

 

 

 

 

흑기사 몇부작? 알아보기

 

 

 

ㅎㅎ 내용도 사랑하는 여자를 위해서 희생하는 순정파 남자에 관한 이야기 라고 하죠 와 ㅎㅎ 꿀잼 허니잼입니다 ㅎㅎ

 

 

 

그러믄 오늘의 주제에 걸맞게 흑기사는 몇부작인지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드라마 흑기사는 총 16부작으로서 방송분량은 무려 65분이라고 합니다 역시 드라마는 길어야 재맛 아니겠습니까 그리고 극본은 김인영씨가 썼다고 합니다 그리고 방송시간은 매주 수 목 밤 10시부터 11시 5분까지라고 합니다

 

 

 

그럼 지금까지 드라마 흑기사에 대해서 알아보았구요 지금까지 부족한 저의 글을 보아주셔서 정말 감사드리구요 다음에 또 뵈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