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정보/게임

피파온라인4 출시일 및 게임플레이영상

반응형

안녕하세요 쫑이 입니다 오늘은 여러분께 피파온라인4 출시일에 대한 정보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궁금하시죠 저도 궁금합니다 ㅎㅎ 아니 알려주는 사람이 궁금하면 어찌 하냐구요 저도 지금 알아보구 이렇게 포스팅 하는거라서요 ㅎㅎ 이해해주세용 ㅎㅎ 아 이제 피파온라인3의 시대도 막이 내려지나 봅니다 와 정말 피온3 오지게 했었는데 말이지요 그러고 보니 피온3 출시일이 언제였더라 여튼 꾀 오래전인것만은 확실합니다 그리고 온라인게임순위 빅4에 항상 들었던 피온3이기도 합니다 그래서 그런지 후속작인 피파온라인4 출시일에 대해서 많이들 궁굼해 하시고 계신걸로 알고 있습니다^^

 

 

피파온라인4 출시일 및 게임플레이영상

 

 

그래서 제가 이번에 여러분들께 정확하지는 않지만 대략적으로 언제쯤 피파온라인4 출시일에 대해서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음 우선 클로즈베타는 이번 겨울에 할것으로 예상되구요

 

 

 

그리고 정식 발매는 내년 정도로 계획이 잡혀 있다고 합니다 아무레도 내년이 러시아월드컵이 치루어지고 그에 발마추어 피파온라인4를 출시하는것이죠 ㅎㅎ

 

 

 

이것이 피온 제작자와 퍼블리싱회사의 홍보전략인것 같습니다 월드컵의 해에 축구게임을 발매한다 완전 대박이겠죠 ㅎㅎ 그럼 내년 5월에서 6월쯤 출시할것 같네요 ㅎㅎ

 

 

 

 

위 영상이 피파온라인4 게임플레이 영상입니다 어때요 끝내주죠 ㅎㅎ 리오넬 메시의 플레이 영상인데요 아주 볼이 발에 착착 감깁니다 ㅎㅎ 그럼 지금까지 피파온라인4 출시일 및 게임 플레이 영상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그럼 부족한글 지금까지 보아주셔서 정말 감사드리구요 담에 또 뵈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