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정보/게임

오버워치 사양 알아보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쫑이 입니다 오늘은 현재 배틀그라운드와 함께 최고의 fps게임 오버워치 사양 알아보기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많은 분들이 오버워치가 최적화가 잘 되었다고 말씀하시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제가 생각하기에도 그런것 같아요 블리자드가 확실히 게임을 잘만들어요 ㅎㅎ 저사양에게도 굴러가도록 말이지요 예전에 스타크래프트도 정말 저사양에서도 구동되게 잘 만들었잖아요 그리고 역시나 오버워치 역시 또한 그러한것 같아요 그래서 오늘은 여러분께 오버워치 컴퓨터 구동 사양에 대해서 아주 간단하고 쉽게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오버워치 사양 알아보기

 

 

 

그럼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할터이니까요 잘 보아주세요^^

 

 

 

캬 이것이 오버워치 마크 입니다 예전에 이 마크만 보면 막 가슴이 두근두근 되었는데 말이지요 ㅎㅎ 그만큼 재미지다는 이야기 입니다 그럼 오늘 주제의 본론으로 들어가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그러면 오늘의 하이라이트 오버워치 사양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버워치의 최소사양은 인텔 i3 혹은 amd의 패넘 X3 이구요 그래픽 카드는 지포스 460 이상 이나 동급의 비디오 카드 이구요 메모리는 4기가 이구요 하드디스크는 30기가 바이트 이상이 필요하답니다 그리고 인터넷은 광대역 인터넷 연결이 필요하답니다 해상도는 1024X 768정도의 저해상도에서도 굴러간다고 합니다 그러면 권장 사양은 어떻할까요 권장사양은요 I5 혹은 동급의 amd 패넘2 혹은 그 이상 이구요 그래픽 카드는 지포스660이상 혹은 동급의 비디오카드 이구요 램은 6기가 필요하다고 합니다 그럼 지금까지 오버워치 사양에 대해서 설명드렸습니다 지금까지 저의 부족한 글을 보아주셔서 정말 감사드려요 그럼 다음에 또 뵈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