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정보/기타

서현진 나이 키 프로필 알아보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쫑이 입니다 오늘은 여러분께 또 오해영과 낭만닥터 김사부 그리고 현재 사랑의 온도에 주연배우로 연기 생활을 하는 서현진 나이 키 프로필 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서현진이라는 배우가 얼마나 매력적인지 또 오해영이라는 드라마를 보고 알았답니다 와 진짜 연기 욀케 잘하는거야 ㅎㅎ 여러분도 그렇게 생각하지 않으신가요 정말 사랑스럽고 와 이런 여친 있으면 정말 좋겠다는 생각 많이 했었답니다 하지만 그럴일은 없겠죠 ㅎㅎ 여튼 정말 제가 좋아하는 배우이기도 합니다

 

 

 

서현진 나이 키 프로필 알아보기

 

 

 

그럼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할터이니까요 잘 보아주세요^^

 

 

 

음 서현진 나이는 올 2017년 33세이구요 키는 167cm 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고향은 서울이구요 종교는 천주교라고 합니다 처음 연예계에 몸을 담게된 게기는 밀크라는 아이돌 그룹의 멤버로 시작했답니다 하지만 아시다시피 밀크라는 그룹이 그다지 많이 알려지지 않았구요 그래서 배우로 전향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그 다음은 여러분도 알다시피 대박이 나게 된거죠 ㅎㅎ

 

 

 

물론 처음 배우로 전향해서도 바로 성공으로 연결이 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여러 작품에 나오고 연기력이 쌓이면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어서 결국에는 위처럼 대박이 나게된거죠 역시 노력하는 사람에게는 복이 온다는 ㅎ 그리고 각종 방송에서 우수연기자 상을 휩쓸게 됩니다 그래서 스타덤에 오르게 됩니다 끝 여기까지 배우 서현진 나이 키 프로필 이었습니다 그럼 지금까지 저의 부족한 글을 보아주셔서 정말 감사드려요 그럼 담에 또 뵈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