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정보/기타

윤현민 나이 학력 키 프로필 알아보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쫑이 입니다 오늘은 드라마 마녀의법정 남자 주연배우인 윤현민 나이 학력 키 프로필 등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음 오늘 처음 알게 된 사실인데요 배우이자 뮤지컬 배우인 윤현민씨는 야구선수 출신이었다고 하네요 ㅎ 연기를 제대로 배워 본적이 없었다고 하던데 욀케 연기를 잘하는거죠 깜짝 놀랬네요 ㅎㅎ 두산 베어스와 한화 이글스에서 선수 생활을 했었다고 하네요 근데 저는 외 몰랐을 까요 참

 

 

 

윤현민 나이 학력 키 프로필 알아보기

 

 

 

그럼 자세한 사항은 아래에 할터이니까요 잘 보아주세요^^

 

 

 

윤현민의 나이는 올해 33세이구요 학력은 청원 고등학교 한국방송예술진흥원을 졸업했다고 합니다 키는 184cm 라고 합니다

 

 

 

그리고 연기 활동은 ocn의 드라마 조선 추리활극 정약용부터 시작해서 지금의 마녀의법정에 주연배우로서 연기생활을 하고 있는 아주 유망한 배우이기이도 합니다 각종 연기 대상 에서 신인상을 거머 쥐기도 했다고 하네요 그럼 지금까지 배우 윤현민의 나이 학력 키 프로필 등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그럼 지금까지 저의 부족한 글을 보아주셔서 정말 감사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