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정보/기타

연우진 키 나이 프로필 알아보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쫑이 입니다 오늘은 여러분께 배우 연우진의 키 나이 프로필 등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배우 연우진은 mbc드라마 아랑사또전에 나와서 그해 연기대상 후보에 올라 일략 스타반열에 올랐는데요 그 이전에는 오작교형제들이라는 드라마에도 출연해서 이름을 알리기도 했답니다 그래서 오늘 여러분께 배우 연우진의 나이 키 프로필 등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연우진 키 나이 프로필 알아보기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할터이니 잘보아 주세요^^

 

 

 

연우진의 고향은 강원도 강릉시 이구요 학력은 강릉고등학교와 세종대 공대를 졸업했답니다 그리고 나이는 1984년생으로 올 2017년 34세가 됩니다 만으로는 33세 이겠쬬 ㅎ 그리고 키는 185cm이구요 그리고 연우진이 실제 이름이 아니라고 합니다 본명은 김봉희라고 합니다 약간 이름이 촌스럽죠 ㅎㅎ 그래서 데뷔 시절에 놀림을 조금 받았다고 합니다 ㅎㅎ 근데 놀림을 받았다는것이 사실인지는 저도 잘 ㅎㅎ

 

 

 

그리고 연우진의 소속사는요 점프엔터테인먼트 라고 합니다  그럼 지금까지 배우 연우진의 키 나이 프로필 등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그럼 지금까지 저의 블로그를 방문해 주셔서 정말 감사드리구요 저의 부족한 글을 또한 보아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그럼 다음에 또 뵈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