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정보/기타

주우재 나이 키 학력 프로필 기본정보 알아보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쫑이 입니다 오늘은 라디오dj 이자 모델이니 주우재의 나이 키 학력 프로필 기본정보 알아보기 등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주우재는 존잘인 얼굴로 많은 여성들의 여심을 흔들고 있는 사람이기도 합니다 ㅎ 어우 정말 존잘에 말빨에 다 가지고 있는것 같아요 저같은 존못들은 그냥 쭈구려 있어야 할것 같습니다 ㅎㅎ 농담이구요 부러워서요 하루라도 주우재 처럼 잘생겨 봤으면 소원이 없겠네요ㅎㅎ

 

 

 

주우재 나이 키 학력 프로필 기본정보 알아보기

 

 

 

그럼 주우재의 프로필등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할터이니가요 잘 보아주세요^^

 

 

 

주우재 홍익대학교 기계공학과를 휴학중에 있습니다 나이는 2017년 현재 32세이구요 고향은 경상남도 창원시가 고향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소속사는 yg엔터테인먼트,yg케이플러스 등이구요 키는 187cm 이랍니다 와 키까지 크네요 ㅎㅎ 부럽

 

 

 

그리고 티비에 처음 출연했던 방송은 2015년 미스터츄 이구요 그리고 최근에 출연했던 방송은 갑자기 히어로즈라는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하요 우리들에게 더욱 많이 알려지게 된 게기가 되었습니다 그럼 지금까지 주우재 나이 키 학력 소속사 프로필 등에 대해서 알아 보았습니다 그럼 지금까지 부족한 저의 글을 보아주셔서 정말 감사드려요  그럼 다음에 또 뵈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