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정보/기타

최홍만 키 나이 체중 기본정보 알아보아요

반응형

안녕하세요 쫑이 입니다 오늘은 전 씨름 선수이자 입식격투기 선수인 최홍만의 키 나이 체중 기본정보 등을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최홍만선수 정말  유명하죠 특히 입식 격투기 k1으로 많이 알려진 선수이기도 합니다 그전에는 테크노 골리앗이라는 씨름선수로도 많이 알려진 선수이기도 하구요 그래서 오늘은 여러분께 최홍만선수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최홍만 키 나이 체중 기본정보 알아보아요

 

 

최홍만선수 k1에서 밥샙 세미슐츠등 유명선수들에게 핵주먹 꿀맘을 먹이던 장면이 눈에 아직도 선합니다 ㅎㅎ 얼마나 통쾨하던지 최홍만선수 경기를 보고난 후에는 스트레스가 풀려서 꿀잠을 잤던 생각까지 난답니다 ㅎㅎ

 

 

 

 

최홍만선수의 키는 216cm로 정말 우리나라에서 제일 큰키의 사람이라고도 말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나이는 1980년생으로 올해 38살이 됩니다 그리고 체중은 161kg으로 정말 대단한 거구이기도 합니다 와 정말 피치컬로는 국내 최고 라고 말씀드릴수 있습니다 최홍만과 맞서 싸웠던 선수들은 얼마나 두려웠을까요 ㅎㅎ 제가 최홍만의 상대선수엿다고 생각만해도 오금이 저리내요 ㅎㅎ

 

 

 

위에 이미지 보이시죠 최홍만선수의 핵꿀밤 사진입니다 상대선수는 놀라서 가드를 올리려고 합니다 ㅎㅎ 그럼 지금까지 최홍만선수의 키 체중 나이 프로필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그럼 지금까지 저의 부족한 글을 보아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그럼 담에 또 뵈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