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정보/기타

로또5등당첨금 얼마일까? 알아보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쫑이 입니다 오늘은 여러분께 로또5등당첨금은 얼마인지에 대한 정보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정말 꿈이죠 로또 말이지요 정말 되는사람을 얼마나 좋을까요 와 진짜 세상을 다 갖은 기분일까요 흑흑 저는 매번 로또를 사지만 지금까지 한번도 되어본적이 없네요 그래도 언제인가 될꺼라는 희망에 일주일에 한번은 꼭 사본답니다 제발 한번만 되라 정말 되기만하면 부모님께 효도하며 아무도 모르는곳에 가서 조용히 살께요 ㅠ.ㅠ

 

 

 

로또5등당첨금

 

 

한번도 되어 보지 못한 로또 5등이라도 되어 본적이 없네요 하지만 5등은 얼마의 당첨금이 있는지 궁금하지 않으세요 오늘 바로 이자리에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할터이니 잘보아 주세요^^

 

 

 

로또 1등은 당근 보너스 번호를 제외한 여섯개의 숫자가 모두 일치해야 합니다 2등은 5개자리 숫자가 일치하고 보너스 자리의 숫자가 일치해야 하구요 그리고고 3등은 5개자리의 숫자가 일치해햐하구요 4등은 4개의 숫자가 일치해야 합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오늘 알아볼 5등은 3개의 숫자가 일치해야 한답니다

 

 

 

 

그리고 오늘 알아볼 로또5등당첨금은 5000원이라고 합니다 와 이번주차 1등은 무려 40억이나 되네요 ㅎㅎ 1등되면 바로 갓물주 되는건데 말이지요 ㅎㅎ 그럼 지금까지 로또5등당첨금은 얼마인지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부족한 글이지만 여러분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는 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다음에 또 뵈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