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정보/기타

농협 수표조회 방법

반응형

안녕하세요 쫑이입니다 오늘은 농협 수표조회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가끔 일을 하다보면 수표를 받기도 하잖아요 근데 그 농협 수표가 문제가 있는 수표인지 아니면 문제가 없는수표인지 알 수 없잖아요 그래서 오늘은 이자리를 빌어서 여러분께 농협 수표조회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뭐 어려울실건 없구요 저의 설명만 잘 보아주시면 한 1분이면 농협 수표조회가 가능합니다^^

 

 

 

농협 수표조회

 

 

될수있으면 현금이 좋은데 말이지요 요즘에는 5만원권이 나와서 수표를 자주 사용하시는 분들이 별루 없는데요 그래도 가끔씩은 보기도 하잖아요 그런데 앞서 말했듯이 문제가 있는것인지 아닌지 확인하려면 어찌해야할까요 특히 농협 수표는 말이지요 ㅎㅎ 그럼 자세한 설명은 아래에 할터이니 잘보아 주세요^^

 

 

 

첫번째 각종 포털에서 농협을 검색해주세요 그리고 검색하셨다면 개인인터넷뱅킹이나 혹은 기업인터넷뱅킹을 클릭하여 접속해주세요^^

 

 

 

두번째 접속하셧나요 그러면 인터넷 뱅킹 사이트에서 기업메뉴를 클릭하시면 메뉴가 좌라락 하고 서브메뉴가 나오는데요 여기에서 수표/어음을 클릭하여주세요^^

 

 

 

세번째 그러면 수표/어음 카테고리 화면으로 들어가는데요 여기에서 좌측에 자기앞수표조회를 클릭하여 주세요^^

 

 

 

네번째 자기앞수표죄회를 클릭하셨으면 자기앞수표 카테고리 화면으로 이도잉 되는데요 여기에서 수표정보를 입력하시고 하단에 조회를 클릭하시면 이 농협수표가 어떻한 수표인지 자세하게 출력이 됩니다 어때요 참 쉽죠 ㅎㅎ 그럼 지금까지 저의 부족한 글을 보아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그럼 다음에 또 뵈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