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정보/소프트웨어

크롬 팝업차단해제 알아보기 최신버전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여러분께 크롬 팝업차단해제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최근에 크롬이 업데이트 되면서 팝업차단해제 방법 또한 바뀌었는데요 이러한 방법을 제가 새롭게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크롬 팝업차단해제 알아보기 최신버전

 

어떻게 변했는지 많이 궁금하시죠 ㅎㅎ 자세한 설명은 아래에 할터이니 잘 보아 주시세요

 

 

 

우선 크롬을 실행시키시고 우측상단에 점선 세개가 표시되었는곳을 클릭하세요 그러면 메뉴가 위와 같이 나옵니다 여기에서 설정메뉴를 클릭해주세요

 

 

그러면 화면이 위와 같이 나오는데요 상단에 돋보기 모양이 있는곳에 팝업이라고 치시고 엔터를 누르세요

 

 

 

그러면 화면이 바뀝니다 바뀐 화면에서 스크롤을 하단으로 내려보면 위와 같이 팝업이라고 써있는 콘텐츠 설정 메뉴가 있을거에요 여기에서 우측에 표시되어 있는 화살모양을 클릭해주세요

 

 

 

그러면 다시한번 화면이 바뀌면서 팝업 메뉴가 나오는데요 여기에서 현재 팝업이 차단됨으로 나옵니다 다시 이 메뉴에서 우측 화살표를 클릭하세요

 

 

 

그러면 다시 위화면 처럼 화면이 바뀝니다 현제 차단 권장으로 되어 있는데요 우측에 버튼이 왼쪽으로 이동되어 있으면서 차단이 되어있는데요 이 버튼을 오른쪽으로 이동시켜주시면 바로 크롬 팝업차단해제가 된답니다 ㅎㅎ 끝 입니다 어때요 간단하면서 아주 쉽죠 ㅎㅎ 그럼 여기까지 쫑의 정보방 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