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정보/소프트웨어

녹스 리니지m 설치방법 및 구동화면

반응형

안녕하세요 쫑이입니다 오늘은 어제 소개 시켜드렸던 녹스 앱플레이어에 리니지m 설치방법 및 구동화면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방법은 아주 쉬워요 근데 초심자분들께서는 조금 햇갈려하시거나 처음이용하시는거라 불안해 하실것 같아서 제가 다시금 제데로 리지니m 설치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할터이니 잘 보아주세요^^

 

 

 

녹스 리니지m 설치방법 및 구동화면

 

어제도 말했듯이 녹스로 피씨에서 리니지m 구동을 많이들 하신다고 말씀드렸죠 그래서 오늘은 녹스에 리지니m을 설치해보고 구동화면을 여러분께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녹스를 실행시키고 앱을 검색해주세요 우리는 리니지m을 설치할터이니 리니지를 검색해주세요 그러면 첫리스트에 리니지m이 나오죠 그러면 리니지m을 클릭하세요

 

 

어라 그런데 이상하네요 리니지m 설치화면은 나오지 않고 계정을 추가하라고 나오네요 아 하 이것은 우리가 설치를 하고 계정을 연결시키지 않았기 때문에 계정을 연결하라는 말인가 봅니다 그러면 여러분의 휴대폰 구글계정으로 로그인 하시거나 아니면 새로이 계정을 만들어주세요 저는 기존의 저의 휴대폰 계정으로 이용할터이니 기존 계정으로 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러면 기존 계정으로 로그인 해주세요

 

 

 

그러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오는데요 다시 화면의 우측하단을 클릭해주세요

 

 

 

그러면 결제 정보가 나오는데요 여기에서 여러분의 구미에 맞게 선택해주시고 계속 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저는 휴대폰 결재를 선택했습니다

 

 

그러면 다쉬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오는데요 여기에서 우측하단에 수락버튼을 클릭해주세요

 

 

 

그리고 완료를 하면 리니지m 앱 설치 화면이 나오는데요 설치를 해주세요

 

 

그리고 설치가 완료되면 다시 녹스 앱플레이어 메인화면으로 이동이 됩니다 그러면 다시 리니지m 앱 아이콘을 크릭해주시면 우와 같이 다시금 다운로드를 약 2기가 정도를 받게 됩니다

 

 

그리고 다 설치가 완료되면 위와 같이 게임이 시작할 수 있습니다 어때요 휴대폰으로 할때보다 더 나은것 같지 않은가요 ㅎㅎ 그럼 여기까지 녹스 리니지m 설치방법 및 구동화면 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