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정보/하드웨어

2017 그래픽카드 순위

반응형

안녕하세요 쫑이 입니다 오늘은 여러분께 2017년도 최신 그래픽카드 순위를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궁금하시죠 저도 궁금합니다 요즘 그래픽카드 성능이 마구 올라서 어느 순간 잊어버리고 있다가 그래픽카드 순위를 보면 갖고 있던 그래픽카드 순위가 저멀리 떨어져 있답니다 ㅎㅎ 저는 현제 엔비디아의 gtx970 을 가지고 있는데요

 

그런데 올해 그래픽카드 순위를 보니 이게 아이고 훅 갔더라구요 ㅎㅎ 여러분들도 여러분들이 가지고 게신 그래픽카드 순위를 알아보세요 그럼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적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잘 보아주세요^^

 

2017 그래픽카드 순위

 

캬 이것은 바로 엔비디아의 1080 사진입니다 ㅎㅎ 정말 가지고 싶어요 하지만 몇달 후에 엔비디아가 새로운 그래픽카드를 내어 놓은다고 해서 포기 하고 있습니다 ㅎㅎ 새로나온 그래픽카드 성능이 아주 뛰어나다고 하더라구요 ㅎ

 

 

 

음 그래픽 카드 순위를 보니 저의 그래픽 카드는 및에서 4번째에 위치해 있군요 그래도 그나마 다행이네요 ㅎㅎ 와 그리고 1위에는 엔비디아의 타이탄 xp가 1위에 올라와있습니다

 

 

 

그리고 다음 순위의 그래픽카드는 타이탄 gtx 가 26위에 올라와 있구요 1050ti 가 40위권에 올라와 있습니다 쓸만한 성능이군요

 

 

 

그리고 다음 순위의 그래픽 카드는 한 두세대 전의 그래픽카드들이 올라와 있네요 그래도 왼만한 온라인 게임들은 다 돌아갈것 같네요

 

 

 

와 이번 순위의 그래픽카드 들은 ㅎ 그래도 쓸만하네요 이 그래픽카드 들도 왼만한 온라인 게임은 다 돌아 갈것 같아요 하지만 최신 패키지 게임을 하기에는 무리가 있어 보입니다 그럼 여기까지 쫑의 정보방 이었습니다 지금까지 저의 부족한 글을 보아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