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정보/하드웨어

스레드리퍼 가격? 사양?

반응형

안녕하세요 쫑이 입니다 오늘은 여러분께 amd의 차세대 씨피유인 스레드리버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스빈다 스레드리퍼가 무어냐 바로 기존에 라이젠 7의 사양을 뛰어넘는 한단계 위의 버전인 후속 씨피유 입니다 그럼 자세한 설명은 아래에 하도록 할터이니 잘 보아주세용^^

 

 

 

 

스레드리퍼

 

 

요즘 아주 그냥 인텔이 라이젠 때문에 곤욕을 치루고 있다고 하죠 ㅎㅎ 인텔의 점유율이 아주많이 떨어 졌다고 합니다 위협을 느낄정도록 말이지요 그래서 인텔은 차세대 시피유를 발표하였습니다 그런데 가격이 장난이 아니에요 하지만 amd의 스레드리퍼는 인텔의 차세대 시피유 와 성능이 비슷한데도 가격은 거의 절반가량 849달러 정도라고 합니다 놀랍지 않나야 저도 나오는것 보았다가 이참에 스레드리퍼로 업그레이드 해야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스레드리퍼의 사양입니다 16코어 32스레드 쿼드채널 메모리 라고 합니다 와우 정말 장난이 아니지요 ㅎㅎ 정말 기대가 됩니다 하지만 기존의 라이젠 메인보드와는 호환이 되지 않아서 새로이 메인보드를 구매를 하셔야 한다고 합니다 x399 칩셋이 포함된 메인보드로 말이지요 하지만 인텔또한 새로은 시피유를 달려면 메인보드를 갈아야하고 그리고 메인보드 가격은 amd의 x399 보다 훨씬 비싸다고 하네요

 

 

 

 

기존의 라이젠과 라이젠 스레드리퍼의 사양 비교표 입니다 음 거의 성능차가 두배입니다 정말 기대가 되는데요 아 이 샘솟는 구매욕구 누가 막아주세용 ㅎㅎ 그럼 여기까지 쫑이의 아주 짤막한 라이젠 스레드리퍼의 정보입니다 지금까지 저의 허덥한 글을 보아주어서 정말 감사합니다^^

 

출처 :  http://wccftech.com/amd-ryzen-threadripper-16-core-cpu-849-us-price-x399-motherboards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