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정보/SNS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검색

반응형

안녕하세요 쫑이 입니다 오늘은 여러분께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검색에 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런 플러스친구란 무엇일까요 이것은 저는 잘은 모르지만 업체 등에서 광고를 목적으로 하는 일종이 광고 모델이라고  대충 알고 있습니다 요즘에는 기업도 있지만 연예인등 엔터테인먼드 등에서도 플러스 친구를 이용하여선 팬덤을 넗이고 있다고 합니다 머 다양한 곳에서 이용하고 있다고 들 하네요 저도 정확히 자세히는 모릅니다 그래도 제가 아는선에서 여러분께 알려드립니다 ㅎ 그럼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검색은 어떻게 하는지에 대해서 조금이나마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자세한 설명은 아래에 하도록 하겠습니다 잘 보아주세용^^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검색

 

우선 카카오톡을 모바일로 실행하여주세요 그러면 우측 상단에 돋보기가 모양은 검색 아이콘이 있는데요 터치 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러면 위화면 처럼 상단에 좋아하는 연예인등을 검색하면 이렇게 나오는데요 저는 제가 좋아하는 설현을 검색해 보았습니다 그러면 와우 설현에 대한 플러스 친구들이 정말 많으네요 이중에 한가지를 선택하셔서 터치해주세요

 

 

 

그러면 위와 같이 팝업이 뜨는 데요 여기서 확인 버튼을 눌러주세용

 

 

 

그러면 플러스친구가 등록이 됩니다 ㅎㅎ 저는 설현을 플러스친구에 등록을 하였으니 설현이 플러스친구에 등록이 되었습니다 어때요 쉽죠 ㅎㅎ 그럼 여기까지 쫑의 정보방 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