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정보/SNS

페이스북 고객센터

반응형

하이 안녕세요 쫑이 입니다 오늘은 여러분께 페이스북 고객센터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나의 페이스북이 이상이 생기거나 머 여러가지 이유에서 고객센터를 찾아보려구 했는데 어라 페이스북에 고객센터가 없네요 정말 그럴까요 ㅎㅎ 있습니다 있고요 어디에 있는지 제가 잘 설명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러니 어려워 하지 마시고 저의 설명을 잘 보아주세요 자세한 설명은 아래에 하도록 하겠습니다 ^^

 

 

 

페이스북 고객센터

 

페이스북은 모르시는 분들이 없죠 전세계적으로 유명한 sns 아닙니까 그래서 더욱 여러가지 피해사례들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것을 해결하기 위해서 페이시북 자체 내에서 고객센터를 두고 있답니다 근데 어디에 있을까요 ㅎㅎ 아래에 서명 토록 하겠습니다

 

 

 

우선 각종 포탈에서 페이스북을 검색하세요 그러면 페이스북 주소가 뜨면서 아래하단에 고객센터란 카테고리가 나옵니다 여기서 고객센터를 클릭해주세요

 

 

 

어때요 고객센터 찾기 쉬우시죠 ㅎㅎ 그러면 고객센터를 클릭하셧으면 위와 같은 페이스북 고객센터 페이지로 이동하게 됩니다 그러면 제가 표시해 놓은 회원님을 위한 맞춤 질문 등이 있는데요 여기세어 여러분들이 해당하는 질문등을 찾으셧으면 클릭해서 알아보세요 하지만 위의 맞춤 질문에도 없으면 어떻게 할까요 ㅎㅎ

 

 

 

바로 스크롤을 내리시면 위 이미지와 같은 다른 내용을 찾으시나요 라는 카테고리가 있습니다 여기서 제가 표시해둔 고객 커뮤니티 방문을 클릭해주세요

 

 

 

그러면 위와 같은 고객 커뮤니티가 나오는데요 여기에서 자주 문는 질문이나 아니면 여러분이 직접 질문하기 등으로 문제점을 해결 하실 수 있답니다 어때요 쉽죠 그렴 여기까지 쫑의 정보방 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