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정보/소프트웨어

네이버 메일 전체삭제

반응형

안녕하세요 쫑이 입니다 오늘은 여러분께 아주 유용한 정보를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것이 문어냐면 바로 네이버 메일 전체삭제 방법입니다 광고 메일 등등 얼마나 하나하나 일일이 지우시느라 힘드셧습니까 그래서 오늘은 여러분께 한큐에 메일을 삭제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방법은 아주 간단하고 쉽습니다 그러니 저만 믿으시고 따라해 주세요 그러면 여러분의 광고 메일등으로 인한 스트레스를 한번에 날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그럼 자세한 설명은 아래에 하도록 하겠습니다 잘 보아주세용^^~

 

 

 네이버 메일 전체삭제

 

음 네이버 메일 전체삭제 하려면 가장 중요한 로그인을 하셔야 합니다 ㅎㅎ 이 얘기는 매번하는것 같은데요 그래도 매번 해야하지 않겠어요 그래야 앗차 하고 깜박 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으니까요 ㅎㅎ

 

 

 

그럼 로그인 하시고 네이버 메일 화면으로 이동해 주세용 그러면 위와 같이 막 광고내지 막 별에 별 메일들이 있습니다 저는 이런것들 볼때만다 스트레스가 아우 그렇다고 일일이 하나하나 지울수도 없고 말이지요 하지만 오늘 이것을 한큐에 해결해 주겠습니다 ㅎㅎ

 

 

 

그러면 본격적으로 설명에 들어가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네이버 메일 화면에서 좌측 하단으로 조금 내려 오시면 내 메일함 이라고 적혀있는 곳이 있습니다 그곳에 마우스 커서를 이동하면 톱니바퀴깥은 설정버튼이 있는데요 눌러주세요

 

 

 

그러면 위 이미지 처럼 우측으로 메일함 관리 화면이 나옵니다 여기서 받은메일함의 과리 카테고리에서 노랗게 표시되어 있는 비우기 버튼을 눌러주세요 그래야만 받은 메일함에 모든 메일들이 한큐에 정리가 된답니다

 

 

 

비우기 버튼을 누르면 위와 같은 팝업이 뜨는데요 약간 경고성 팝업입니다 중요한 메일들이 삭제가 될 수 있으니 다시한번 생각해 보라고 하는것이지요 하지만 중요한 메일이 없다면 확인 버튼을 눌러주세요

 

 

그러면 짜잔 ㅎㅎ 받은 메일함의 읽지않음/총메일에 모든 메일들이 0/0으로 삭제가 되어있습니다 어때요 쉽죠 ㅎㅎ 그럼 여기까지 쫑의 정보방 이었습니다 허덥한 저의 글 잘 보아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그럼 담에 뵈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