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정보/게임

디아블로3 2.5 패치 내용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두번째 포스팅을 하네요 ㅎㅎ 오늘 두번째 포스팅할 주제는 게임 디아블로3인데요 최근에 디아블로3가 2.5패치를 한다고 해서 그 내용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ㅎ 디아블로3는 지겨워 질만하면 패치를 단행하네요 ㅎ 나온지 꾀 된것 같은데 거의 한 햇수로 5년정도 된것같은데 이렇게 해자 패치를 하네요 ㅎ 저는 아직 해보지는 않았지만 유튜브의 게임채널인 아크로 게임채널에서 영상을 인용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디아블로3 2.5패치는 아직 본서버에 패치가 되진 않았구요 테섭에서 패치가 되었다고 합니다

 

 

 

이번 2.5패치는 예상치 못했던 무기 고대전설의 상위 무기인 원시고대 무기가 나온다고 합니다

 

 

원시고대 무기의 재련 확률은 극악의 확률 1%라고 합니다 ㅎ 설명은 위에 이미지와 같습니다

 

 

그리고 이번 패치에 무기고 라는것이 나왔는데요 자신의 원하는 무기 셋트를 저장할 수 있다고 합니다

 

 

장착 아이템과 카나이 스킬까지 저장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재료창고라는 것이 생겼는데요 모든 제작 재료가 별도로 관리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큐브런시 보너스 대신 커다른 호라드림 궤짝을 획득할 수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공방입장시 고단은 일정한 솔균기록을 요구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그밖의 주요 변경점은 위에 사진과 같습니다

 

 

 

저의 설명으로 부족 할것 같아서 아크로 게임채널의 영상을 가져왔습니다 직접 설명 들어보세요^^ 이상 쫑이의 디아블로3 2.5패치 설명이었습니다 허덥한 설명 들어주시느라 고생 많으셨습니다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는 정보였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출처-유튜브 아크로 게임채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