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정보/SNS

카카오톡 고객센터 전화번호

반응형

안녕하세요 쫑이 입니다 오늘은 카카오톡을 사용하시는 모든 분들께 아주 중요한 정보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그것이 무어냐면요 바로 카카오톡 사용시 문제가 발생했거나 했을때에 고객센터 전화를 할 수 있는 전화번호를 알려드리기 위해서입니다 음 보통은 제가 생각하기에 카톡 홈페이지에 가면 있을 줄 알았는데요 없더라구요 그래서 제가 찾고 찾아서 여러분께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자세한 설명은 아래에 하도록 하겠습니다^^

 

 

 

카카오톡 고객센터 전화번호

 

 

대한민국의 모든 분들에게 예전 처음 출시때도 그랬지만 지금까지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메신저 카카오톡 입니다 하지만 카카오톡을 사용하다가 문제가 발생했을 때는 어찌할까요 그리고 스마트폰을 잘 사용하시지 못하시는 분들께는 어떻게 문제가 발생했을때에 해결을 하나요 오늘 그것을 해결해 드리기 위해서 카카오톡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사실 전화번호 찾느라고 애좀 먹었다니다 ㅎㅎ

 

 

 

 

바로 위의 이미지에 나와있는 카카오톡 고객센터 전화번호 입니다 그리고 전화 응대시간이 넘어갔을 경우에는 카카오톡 홈페이지의 문의센터에 연락을 해주세요 그럼 지금까지 쫑이 였습니다 여러분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는 포스팅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지금까지 저의 글을 보아주어서 정말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