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정보/소프트웨어

미세먼지 측정 어플 미세미세 추천

반응형

안녕하세요 쫑이 입니다 오늘은 여러분께 요즘 계절에 맞는 아주 유용한 어플리케이션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그것이 무어냐면 바로 미세먼지 측정 어플입니다 요즘 중국발 황사와 미세먼지 때문에 난리지요 언제나 돼야 미세먼지가 해결이 되려나 모르겠네요 그리고 정부에서는 우선 국내의 미세먼지농도를 줄이자는 차원에서 노후화된 석탄을 쓰는 화력발전소를 가동을 중단을 했다고 합니다 이것이 얼마나 효용이 있으려나 모르겠지만 안하는것 보다는 나은 선택인것 같습니다 그래서 매해마다 찾아오는 중국발 미세먼지와 국내 자체 생산되는 미세먼지를 측정하는 스마트폰 어플리 케이션을 여러분께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써보시면 아시겠지만 정말 유용한 어플입니다 그래서 여러분께 이렇게 시간을 빌어서 포스팅 하는것 아니겠습니까 ㅎㅎ 그러니 눈 딱 감고 한번 사용해 보세요 정말 좋다니까요 그럼 자세한 설명은 아래에 하도록 하겠습니다 잘 보아주세요^^

미세먼지 측정 어플 미세미세 추천

 

미세먼지 측정 어플 미세미세 아이콘입니다 자세한 설명은 아래에 하도록 하겠습니다

 

 

 

미세먼즈 측정 어플중 시중에 나와있는 최고의 어플인 미세미세를 여러분께 소개해 드립니다 다운로드는 플레이스토어에서 미세미세 검색하시면 나오는데요 다운로드를 한 이용자들이 벌써 50만명이상 되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평점또한 기존에 나와있는 어플들중 최고 평점이 매겨져있습니다 그럼 우선 어플을 설치해주세요

 

 

 

오플을 설치하고 실행을 하면은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아 까먹을 뻔했는데요 gps 켜 놓는것 있으시면 안돼요 만약 gps를 꺼놓으면 조금 번거롭게도 직접 사는 지역을 검색하셔야 합니다 그러니 간편하게 미세먼지농도를 보실때마다 gps를 켜놓으시는게 편하실거라 생각합니다 그러면 위와 같이 제가 사는 곳의 오늘자 미세먼지 농도가 나옵니다 음 공기가 탁하다고 합니다 그리고 나쁨으로 나오네요

 

 

 

그리고 스코를을 하단으로 내리면 아침 점심 저녁 그리고 요일 별로 미세먼지 농도가 나옵니다 그리고 세부사항에는 측정소와 지역의 이름등이 나옵니다 어때요 자세하게 나오죠 그래서 오늘 여러분께 제가 시간을 내어서 이렇게 소개해 드리는것 아니겠습니까 ㅎㅎ 정말 좋은 어플이에요 ㅎㅎ 그럼 여기까지 쫑의 정보방 이었습니다 그럼 어플 잘 사용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