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정보/하드웨어

인텔 코어 i9 시리즈 사양 정보 유출

반응형

안녕하세요 쫑이 입니다 오늘은 여러분께 아주 놀라운 소식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인텔이 amd의 반격에 이대로 무너지지 않으려나 봅니다 바로 다음달인 6월에 코어 i9를 출시한다고 합니다 ㅎㅎ 인텔이 이렇게 나오면 소비자는 행복한 고민에 빠질 수 밖에 없을것 같습니다 amd 인텔 중 어느것을 고를까요 그리고 다음 달에 나올 시피유의 성능이 어느정도일까요 그럼 아래에 사양 정보를 자세히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인텔 코어 i9 시리즈 사양 정보 유출

 

 

저는 정말 인텔이 이렇게 빠르고 신속하게 대응 할 줄은 몰랐습니다 예상 외로 지금 시장에서 amd에게 밀리고 있나 봅니다 ㅎㅎ 아 휴 참 ㅎㅎ 근데 가격이 어느정도 인지는 나오지 않았네요 아깝습니다 하루 빨리 가격 정보도 나왔으면 좋겠네요 ㅎㅎ 이렇게 되면 하드웨어의 성능이 올라감에 있어서 소프트웨어 인 즉 프로그램이나 게임등에서도 더욱 나은 성능을 보이겠네요 ㅎㅎ 하드웨어의 발달함에 따라 그에 맞추어서 좋은 게임들도 많이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저는 게임의 스토리도 중요하지만 그래픽을 중요하게 생각하기 때문에 정말 좋은 소식이 아닐 수 없습니다 ㅎㅎ

 

 

 

 

위에 이미지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카비레이크 와 스카이레이크 기반의 시피유가 출시된다고 합니다 올 6월에 출시될 6코어 12스레드 i9과 8코어 16스레드 i9 그리고 10코어 20스레드 i9은 올 6월에 출시되구요 12코어 24스레드 시피유 팔월에 출시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8코어 이상의 시피유에서는 터보부스트 3.0 이 지원 한다고 합니다 기본 코어에서 약 2번의 부스트가 추가로 된다고 합니다 사실 더 자세한 설명을 해드리고 싶은데요 저도 이쪽의 그다지 크게 알고 있지 않아서요 ㅎㅎ 죄송합니다 하지만 i9이 출시된다는 사실을 빨리 여러분께 전달하고 싶어서 이렇게 포스팅 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에게 조금이나마 궁금중이 해결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여기까지 쫑의 정보방 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